본문 바로가기

예몸의원 제노시스 암 예측 클리닉

면역력높이는방법 통한 암치료병원 환자 사례

안녕하세요 예몸의원 제노시스 암 예측 클리닉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환자분들의 치료 사례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대장암 4기로, 간과 폐까지 전이된 분의 사례입니다.

 

대학병원에서도 수술이 어렵다고 진단을 내려서 항암치료에 전념할 수밖에 없었던 분이셨는데요.
그래서 암치료병원을 알아보다가 제노시스 암 예측 클리닉을 알게 되었고, 적극적인 치료 덕에 CEA 수치가 398에서 10~11 사이로 많이 감소하게 됐습니다.
또한 항암치료로 인한 부작용으로 잠을 못 이루게 되었는데 이제는 부작용도 없어지면서 수면제에 의존하지 않고 잠도 푹 잘 수 있게 되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자격으로 요양병원을 운영했던 원장님의 따님분의 사례입니다.

 

유방암 4기로 욕창과 하체마비를 앓고 있었던 환자분께서 암치료병원을 알아보고 이곳에서 꾸준한 치료를 통해 휠체어를 이용해 거동도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면역력높이는방법을 터득해 식사도 잘할 수 있고 혈색도 좋아져서 삶에 희망을 가질 수 있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간암 1기, 12년간 투병하셨던 분의 사례입니다.

소화기관 질환과 피로증상이 있어 생활하기 힘들었는데, 면역력높이는방법을 숙지하고 치료를 받은 결과 체력뿐만 아니라 소화능력도 회복해서 행복한 생활을 하고 계십니다.


전립선암 3기 환자로 타 병원에서 수술을 권해서 다른 암치료병원을 알아보던 중 제노시스를 알게 되어 이곳을 통해 PSA 수치가 7.22에서 0.4로 정상 범위에 들어섰습니다.


이렇게 여러 암 환자분들이 변화할 수 있던 요소는 제노시스 암 예측 클리닉에서 독보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분들이 암 치료 과정을 이겨내고 일반인처럼 생활할 수 있게 도와주고 면역력높이는방법을 터득할 수 있게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처음에 암 치료는 불가하다고 여겨졌던 치료방법들이 여러 사례를 통해 현실화되었습니다.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예몸의원만의 '제노시스 암 예측' 치료법은 DNA 유전자, 게놈 검사를 이용해 암을 포함한 다른 질환도 예방이 가능해졌습니다.


특히 코로나 백신 부작용으로 인해 면역력높이는방법을 알아보던 환자분들도 치료 이후 면역력이 증가했고, 몸에 칼을 데는 수술 없이도 다양한 면에서 효과를 보인 병원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몸의원은 과학자와 의사가 협력을 통해 정확한 환자 맞춤 케어가 가능하고 국내 유명한 교수, 원장님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선 저희 병원에 박종화 교수님은 케임브리지 대학과 하버드대학을 이수 후 바이오기업 창업과 동시에 조기 암 진단 개발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한국인의 게놈지도를 완성하고 연구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국제백신연구소 한국후원회 회장직을 맡으심과 동시에 서울대학교 의학 학사부터 박사, 교수직까지 겸임 중이신 박상철 교수님은 백신 부작용과 면역에 관한 연구에 임상자문으로 계십니다.


정재홍 원장님은 외적, 내적 건강 두 가지 모두를 실현하기 위해 두 교수님의 피드백과 기술 및 자문을 통해 조기에 정확한 암 진단을 하여 환자의 항암 부작용을 줄여가며 환자들의 건강한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환자 중심 치료에 집중하고 계십니다.
암치료병원을 통해 항암 부작용을 겪고 계시거나, 말기 암 투병에서 희망적인 케어를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제노시스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1기에 해당되시거나 암에 대해 걱정이신 분들은 저희 제노시스 클리닉만의 독보적인 암 예측 프로그램을 이용해 정확한 조기진단과 치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코로나 백신 이후 면역력이 저하되거나 부작용이 있으신 분들도 면역력 상승에 도움을 주고, 제노시스의 프로그램을 통해 암을 포함한 여러 질환을 조기에 찾아 예방하실 수 있는 기회와 효과적인 면역력높이는방법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수술적 치료 없이도 암 치료를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언제든 편하신 시간에 상담 신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